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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19-10-16 15:09 1,319
입 찰 공 고
일찰공고 번 호 |
입찰건명 |
입찰설명회 일시/장소 |
입찰참가신청 접수일시/장소 |
제안평가 |
업체선정 |
제2019-10-02호 |
2020년도 진료재료 구매·물류 대행사 선정 |
2019.10.25(금) 14:00 본원 별관3층 회의실 |
2019.11.20(수) 14:00까지 본원 별관2층 구매팀 |
2019.11.22(금) 14:00 권역응급의료센터 4층
세미나실2
|
2019.12월 中 |
가. 입찰 방식: 일반경쟁입찰
나. 낙찰자 결정방식: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 평가(70%) + 가격평가(30%)]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자격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다. 약사법 및 의료기기법등 계약품목과 관련 법률에 의한 허가, 인가, 면허, 신고, 등록 등의 자격조건을 충족하는 업체(관련 면허증, 사업자등록증 사본 제출)
라. 입찰공고일 기준 현재 종합병원 800병상 이상의 구매·물류업무 대행을 수행하고 있는 업체
마. 입찰공고일 기준 현재 종합병원 800병상 이상의 내부시스템(OCS, EMR 등)과 업체
운영시스템의 연동 운영을 수행하고 있는 업체
바. 원내 물류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업체(원내창고에 물류서비스 전담 직원 1명 상주 필수)
사. 본원과 1시간 거리 이내 물류창고(70평이상) 운영이 가능한 업체
아. 일 1회이상, 원내 청구부서에 직배송 가능한 업체(오후 2시내 병원 전부서 직배송)
자. 사업설명회 참석 업체로서 본원의 제안내용 및 계약조건에 이의 없이 동의하는 업체
가. 입찰보증금: 입찰참가자는 제안서 제출시 투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입찰보증금을 현금 또는 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
나. 계약보증금: 계약보증금은 연간 총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계약보증금을 현금 또는 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단, 이행보증보험증권은 연간 총금액 중 2개월분에 상당하는 금액의 10/100에 해당하는 금액으로 발행하되, 나머지 차액은 계약대상자의 미지급 자재대금으로 대체한다.)
낙찰자는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의 이행을 지체한 경우 지체 1일당 월 발주금액 총액의3/1000에 해당하는 지체상금을 당 병원에 지불하여야 함. 단, 지체상금 총액은 계약 금액의 100/1000을 초과하지 못함
- 3,000,000원 미만 : 세금계산서 발행월로부터 익월 20일 현금지급
- 3,000,000원 이상 : 세금계산서 발행월로부터 4개월 후 20일 현금지급
당 병원 구매규정 제13조에 준함
가. 전체일정 및 구비서류
1) 입찰공고 --------------------------- 2019.10.16(수)
2) 사업설명회 ------------------------ 2019.10.25(금)
3) 입찰참가신청서 접수 ------------- 2019.11.20.(수)
4) 업체별 제안 PT발표 ------------------ 2019.11.22.(금)
5)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 2019.11월 中
6) 협상 및 낙찰자 결정 ------------- 2019.12월 中
나. ‘가-2) 사업설명회’세부일정
1) 일 시: 2019.10.25.(금)14:00
2) 장 소: 울산대학교병원 별관3층 회의실
3) 대 상: 입찰참가 희망업체(1개 업체당 최대 2인 참석으로 제한)
4) 진행내용
가) 사업내용 및 입찰진행 일정 설명
나) 정액수가, 산정불가 및 비급여 품목 리스트 및 가격제안 양식 파일 배포
5) 구비서류
가) 위임장, 재직증명서 각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신분증(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사본 각 1부
다. ‘가-3) 입찰참가신청서 접수’ 세부일정
1) 일 시: 2019.11.20.(수)14:00까지
2) 장 소: 울산대학교병원 구매팀(별관2층)
3) 대 상: 사업설명회 참가업체 중 입찰참가자격을 만족하는 업체
4) 접수방법: 방문 제출(우편접수 불가)
5) 구비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입찰유의서, 견적(입찰)이행각서, 확약서, 행정처분확인서 각 1부.
나) 사업자 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날인 必) 또는 사업자등록 증명원 1부.
다) 법인등기부 등본 1부.
라) 2016~2018년 3년간 재무제표 각 1부.
마) 시, 국세 완납 증명원 1부.
바)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사) 의료기기 판매와 관련된 등록증 및 KGSP 적격업소 증명서 1부
아)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보증기간: 60일 이상, 입찰보증금율: 5%이상)
자) 사업제안서 9부.
차) 가격제안 입찰서 1부.(밀봉 후 인감날인 제출)
(정액수가, 비급여, 산정불가 품목별 단가 파일은 USB밀봉 후 인감날인 제출)
카) 재직증명서, 위임장 및 신분증 사본 각 1부.
타) PT발표 파일 - USB 제출(제출 후 수정불가)
6) 구비서류 규격 및 수량
제출서류 |
수량 |
규격 |
참고서식 |
비고 |
입찰구비서류일체 |
1부 |
본원 소정 양식 및 기타 서류 |
[붙임 1~4] [서식 1~6] |
서식참조 |
사업제안서 |
9부 |
A4규격 한글, 워드, 파워포인트 작성 (장수 제한 없음) |
|
원본1부 사본8부 |
가격제안 입찰서 |
1부 |
본원 소정 양식 및 파일제출, USB |
[붙임5] |
밀봉제출 |
라. ‘가-4) 업체별 제안 PT 발표’ 세부내용
1) 일 시: 2019.11.22.(금) 14:00
2) 장 소: 울산대학교병원 권역응급의료센터 4층 세미나실2
3) 대 상: 제안서 제출업체
4) 진행내용: 제안서 심사(업체별 발표 10분, 질의응답 5분 / PT 양식제한 없음)
마. ‘가-5)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세부내용
1) 일 시: 2019. 11월 中
2) 진행내용: 우선협상대상자 유선 통보
3) 기타사항: 우선협상대상자는 유선통보 익일 10시까지 본원으로 방문하여 협상을 진행토록 하며, 대표자 또는 대표자의 권한을 위임 받은자(위임장 및 신분증, 재직증명 지참 必)가 의무 참석하여야 한다.
가. 입찰자는 입찰 전 모든 사항을 숙지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등록서류 및 계약관련 구비서류 중 허위사실이 있으면 해당업체의 선정 자격이 상실되며 계약은 무효로 처리됨
다. 계약품목대상 품목 중 일부 품목은 당 병원의 사정에 의하여 조정될 수 있다.
라. 제출된 서류는 반환 및 공개하지 아니한다.
마. 입찰 참가자는 입찰에 필요한 입찰 내용물을 병원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출력하여 입찰등록에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사. 기타 문의사항은 당 병원 구매팀(T. 052-250-7936)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특기사항
입찰시 공정거래법에 의한 담합행위나 타 업체의 참가 저지행위 등 공정한 상거래 질서를 문란 하게 한 사항이 낙찰 후 발견 시 부적격업체로 무효 처리되며, 법에 따라 처리됨을 사전에 공시 합니다.
위 와 같 이 공 고 함.
2019년 10월 16일
울산대학교병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