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대학교병원

스킵네비게이션
입찰공고

주차장 정산시스템 및 주차 유도시스템 도입

관리자 2019-10-04 15:41 1,209

입  찰  공  고

  1.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현장설명회

제안서 발표

견적서제출

우선협상

대상자선정

비  고

주차유도시스템

설치공사

2019.10.15(화)14시

별관3층 회의실

2019.10.22(화)14시

본관4층 세미나2

2019.10.25(금)

개별통보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

19.10.11(금) 16시 까지 제출

팩스(052-250-8076) 발신 후

전화로 접수확인

 

*제안서제출 : 2019. 10.21(월)17시까지 이메일(sang5128@uuh.ulsan.kr)접수

*공사기간 : 2019. 11. 1 ~ 2019. 11. 30(1개월)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종합평가를 통한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1. 2. 입찰참가 자격

  1) 입찰공고일 현재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동법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의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2) 관련 법률에 의한 자격에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3) 입찰공고일 기준 현재 법정관리․화의개시, 등록취소, 휴·폐업, 영업(업무)정지 중이거나, 정부기관에 의한 부정당업체로 제재 중에 있는 업체는 입찰 참여불가

  4) 현장설명회 참가한 업체(미 참여시 입찰불가)

  5) 자본금 10억 이상 기업

  6) 700병상 이상 종합병원 주차관제 시스템 설치 실적(2년이내)

  7) 울산 또는 부산지역에 본사 또는 지사가 주재하는 업체

  8) 주차관제시스템과 OCS연동 체계 설치 가능한 업체

  9) 모바일App와 웹으로 주차관제 운영 가능한 업체

  10) 울산공업학원 재단 산하 및 관계사(HHI)에 부정당업자로 등록되지 아니한 업체

  11) 관련서류를 검토하여 입찰 부적격 업체로 판단 될 경우 입찰을 제한할 수 있음

  12) 입찰공고일 현재「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 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분야: 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로 등록한 자

 

  1. 3. 입찰에 관한 서류의 승낙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등의 입찰 관련법령 및 제안요청서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 4.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1)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예정금액 5/100이상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또는 현금을 입찰보증금으로서 입찰 시작 일시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 (보증기간 : 입찰등록 마감일로부터 30일 이상)

  2)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울산대학교병원에 귀속됩니다.

 

  1. 5. 낙찰자 선정방법

  1) 기술평가점수와 가격평가점수를 합한 점수의 고득점 순으로 협상대상자를 선정하며, 협상대상자 중 최고득점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

  2) 기술평가점수(정량평가 및 정성평가의 합)의 80점 만점 기준으로 80%(64점)가 넘지 않을 경우 협상적격대상에서 제외

  3)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이 결렬 시 차 순위 사업자와 동일한 조건으로 협상을 진행

  4) 평가위원 명단, 내용, 협상결과는 비공개로 진행되며, 입찰참가자는 평가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5) 낙찰자는 추후 개별 통보

  6) 종합평가점수가 동점인 경우 기술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를 선정

 

  1. 6. 계약의 성립

  낙찰자는 울산대학교병원에서 지정하는 일정계획에 따라 계약체결 통보를 받은 후 7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1. 7. 입찰시 제출 서류

  1) 견적서(총괄표/부가세포함/원단위 기재) – 1부

  2) 견적(입찰) 이행각서 (본원 소정양식으로 첨부파일 참조) – 1부

  3) 입찰유의서 – 1부

  4) 사업자등록증 사본 - 1부

  5) 법인인감증명서 각 - 1부

  6) 법인등기부등본 - 1부

  7) 입찰보증금 (보증보험증권) 1부

  8) 사용인감계 -1부

  9) 실적증명서 1부(최근2년 이내)

  10)입찰 직전 결산 재무제표(대차대조표, 손익계산서) 1부

  11)입찰 직전 신용평가등급표 1부

    ※그 외 제안서 및 견적서 제출서류 제안서 참조

 

  1. 8. 기타사항

  1) 입찰자는 입찰 전 모든 사항(제안요청서, 입찰유의서 등)을 숙지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2)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서류 중 사본은 반드시 원본대조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견적(입찰)이행각서, 입찰유의서는 상호명판을 사용하여 인감을 날인

  3) 등록서류 및 계약관련 구비서류 중 허위사실이 있으면 해당업체의 선정 자격이 상실되며 계약은 무효로 처리됨

  4) 상기의 일정은 울산대학교병원의 사정에 의거 취소 또는 연기될 수 있습니다.

  5) 기타 문의사항

   가. 구매팀 서 문 상 과장(T: 052-250-7935)

   나. 총무팀 최 경 효 사원(T: 052-250-7917)

 

※ 특기사항

입찰 시 공정거래법에 의한 담합행위나 타 업체의 참가 저지행위 등 공정한 상거래

질서를 문란 하게 한 사항이 낙찰 후 발견 시 부적격 업체로 무효 처리되며, 법에 따라

처리됨을 사전에 공시 합니다.

 

위 와 같 이 공 고 함.

 

2019년 10월 04일

 

울산대학교병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