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대학교병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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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의료폐기물 위탁처리 업체 선정

관리자 2019-07-03 16:27 1,156

입  찰  공  고

 

  1. 1. 입찰방법 및 일정계획

입찰건명

입찰등록마감

일시 및 장소

심사평가

낙찰자선정

년간사용량(kg)

입찰방법

의료폐기물

위탁처리

2019.07.16(화) 16:00까지

본원 별관2층

구매팀(방문접수)

2019.07.19(금)까지

(구매팀 및 총무팀 평가)

2019.07.24(수)

최종업체선정

(서면통보)

912,816

일반경쟁입찰

 

  1. 2. 계약기간 : 2019년 8월 1일~2022년 7월 31일 (3년)

 

  1. 3. 입찰참가자격

  1) 소정의 서류를 구비하여 입찰등록 마감 전 등록을 필한 자

  2)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자격 업체

  3)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4) 폐기물관리법에 의한 의료폐기물 중간처리업 및 수집 운반업 허가를 득한 업체

  5) RFID(무선주파수 인식시스템) 설비 설치 완료되어있는 업체

  6) 휴일을 제외한 매일 수거(주 6회) 가능한 업체

  7) 울산공업학원 재단 산하 및 관계사(HHI)에 부정당업자로 등록되지 아니한 업체

  1. 4. 입찰참가등록 제출서류
  2.   1) 입찰참가신청서(대리인 위임 체크,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제출) 1부

  2) 입찰유의서 1부

  3) 등기부등본(법인) 1부

  4) 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

  5) 실적증명서(최근 3년, 종합병원 800병상 이상) 1부

  6) 인감증명서 1부

  7) 사용인감계 1부

  8) 공동수급협정서 1부

  9) 폐기물 중간처리업(의료폐기물) 허가증 및 폐기물 수집∙운반업(의료폐기물) 허가증 1부

  10) 수거차량보유 관련 증빙서류1부

  11) 인력보유 증빙서류 1부(4대보험 가입증명서 및 자격증 사본)

  12) 수탁처리능력 확인서 1부(수탁처리능력 미달시 낙찰대상에서 제외)

  13) 견적(입찰)이행각서 1부

  14) 밀봉 가격제안서1부

  15) 입찰보증금(보증보험증권: 등록일로부터 30일 이상) 1부

  16) 방치폐기물이행보증에 관한 증빙서류 1부(서류 미제출 또는 부적합 판정시 낙찰대상 제외)

     * 위 서류중 사본은 원본 대조필 날인 必


  1. 5. 낙찰자 결정방법

  1) 예정가격내 최저가 제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 함

  2) 유찰 시 당 병원 결정에 의함

  3) 동일가격 낙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 해당자만 재입찰


  1. 6. 입찰보증금

  해당 입찰그룹의 입찰예정 총 금액의 5/100 이상의 입찰보증금(보증보험증권)을 입찰 시 납부 하여야 하며(보증기간: 등록일로부터 30일 이상) 낙찰통보 접수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으면 보증금은 본 병원에 귀속됨

 

  1. 7. 계약보증금

  낙찰자는 계약의 성실한 이행을 보증하기 위하여 계약 금액의 10/100에 해당하는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을 계약 체결일로부터 7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함 (계약금액1,000만원 이상에 한함)

 

  1. 8. 지체상금

  낙찰자는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의 이행을 지체한 경우 지체 1일당 계약 금액의3/1000에 해당하는 지체상금을 당 병원에 지불하여야 함. 단, 지체상금 총액은 계약 금액의 100/1000을 초과하지 못함

 

  1. 9. 대금지급조건

  세금계산서 발행 후 익월 20일 현금지급


  1. 10. 입찰무효

  당 병원 구매규정 제13조에 준함

 

  1. 11. 기타사항

  1) 의료폐기물 발생량이 많이 증가하여 매주 월요일 및 공휴일이 지나 수거할 경우와 당 병원의 요청으로 5톤차로 수거를 요청할 경우 반드시 5톤차로 수거하여야 함.(신관 하역장 출입이 가능한 차량으로 수거하여야 함)

  2) 의료폐기물 수거 후 보관장을 깨끗이 청소 및 소독 정리하며 남김없이 전부 수거하여야 함.

  3) 전용용기는 당 병원 요청 수량을 적법한 용기로 1~2일 이내 공급하여야 함.

  4) 전용용기는 배출자명, 운반자, 종류 및 성상의 내용이 인쇄되어 있어야 함. 

  5) 의료폐기물 관련법규 변경으로 전용용기 종류 및 재질이 변경될 경우 변경된 용기로 계속 공급하여야 함.

  6) 올바로시스템 및 RFID시스템 작동 불량 시 수거, 처리업체는 강제출고 등 적법한 처리절차를 직접시행 및 협조하여야 함.

  7) 업체간 담합행위나 타 업체의 참가 저지행위 등 공정한 상거래 질서를 문란하게 한 사항이 업체선정 후 발견 시 부적격업체로 무효 처리되며 법에 따라 처리됨을 사전에 공지 합니다. (당 병원과 3년간 거래정지)

  8) 입찰자는 입찰 전 모든 사항(제안요청서, 입찰유의서 등)을 숙지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9) 등록서류 및 계약관련 구비서류 중 허위사실이 있으면 해당업체의 선정 자격이 상실되며 계약은 무효로 처리됨

  10) 계약품목대상 품목은 당 병원의 사정에 의하여 조정될 수 있고 환자 수 변동 또는 기타 사유로 계약된 수량보다 증감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병원은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아니한다.

  11) 제출된 서류는 반환 및 공개하지 아니한다.

  12) 입찰 참가자는 입찰에 필요한 입찰 내용물을 병원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출력하여 입찰등록에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13) 기타 문의사항

     - 구매팀(T. 052-250-7935) 

     - 총무팀(T. 052-250-7918) 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 와 같 이 공 고 함.

2019년 07월 03일


울산대학교병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