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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어린이집 및 유아스포츠단 이전공사 업체 선정

관리자 2018-11-20 15:04 1,263

  1. 입  찰  공  고


  2.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공 사 명 : 어린이집 및 유아스포츠단 이전공사 업체 선정

  2) 입찰방법 : 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견적입찰)

  3) 공사기간 : 2019년 1월 ~ 2019년 5월

  4) 공사내용 : 시방서(현장설명회) 참조

 

  1. 2. 일정 및 시간

  1) 현장(제안요청)설명회 참가 신청서 접수 : 2018년 11월 23일(금) 오전 12시

    가. 현장설명회 참가 신청서(양식 별첨)를 팩스(052-250-8076)로 발신 후 전화로 담당자(구매팀 박석인:052-250-7935)에게 접수 확인을 해야 합니다.

  2) 사업(현장)설명회

    가. 2018년 11월 27일(화) 오전 10시 

    나. 장소:울산대학교병원 별관 3층 회의실

  3) 입찰참가 신청서 접수

    가. 접수 기한 : 2018년 12월 6일(목) 오후 3시 까지(시간엄수)

    나. 접수 장소 : 울산대학교병원 별관2층 구매팀(담당:박석인)

        ※ 참가서류 접수 시 입찰참가 서류 일체를 제출(사용인감 지참, 우편 및 택배 접수 불가)

  4) 제안 발표회

    가. 시간 : 2018년 12월 11일(화) 오전 10시

    나. 장소 : 본관 4층 회의실

        ※ 제안발표 순서는 입찰참가 신청서 접수 순서로 진행함. (제안발표 10분, 질의응답 5분)

 

  1. 3. 입찰참가 자격

  1) 입찰공고일 현재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동법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의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2) 실시설계(인테리어 제안) 및 시공(전기,설비,소방,전산,통신)이 가능한 업체

  3) 국세 및 지방세 체납이 없는자

  4) 사업설명회에 참가한 업체

  5) 관련 법률에 의한 자격에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6) 관련 면허 소지자

  7) 사업(현장) 설명회 참석 업체 및 위임 받은 자에 한함

    ※ 위 7개 조항 모두 충족하는 업체

 

  1. 4. 현장(사업)설명

  1) 본 입찰은 현장설명 참석이 의무 사항이며, 현장설명에 참가한 업체(개인)만 입찰참가 자격이 주어집니다.

  2) 현장설명 참가자는 현장설명 당일에 재직증명서, 위임장, 참가자 신분증(사본),을 지참하셔야 합니다.

    ※ 설명회에 참석코자 하는 업체는 첨부된 파일의 제안요청서를 다운받아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1. 5. 입찰에 관한 서류의 승낙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등의 입찰 관련법령 및 제안요청서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 6.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1)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예정금액 5/100이상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또는 현금을 입찰보증금으로서 입찰 시작 일시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

     (보증기간 : 입찰등록 마감일로부터 30일 이상)

  2)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울산대학교병원에 귀속됩니다.


  1. 7. 낙찰자 선정방법

  1) 제안평가(공간별 구성 및 실외 놀이공간의 적절성 여부, 가격평가)의 종합 합산점수 최고 득점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합니다.

  2) 종합평가 8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3) 종합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사가 2개 이상일 경우 운영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제자안자를 우선순위로 하고, 제안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운영능력의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순위자로 선정 합니다.

  4)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이 결렬되었을 경우 차순위 최고득점자가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 됩니다.

 

  1. 8. 계약의 성립

  1) 낙찰자는 울산대학교병원에서 지정하는 일정계획에 따라 계약체결 통보를 받은 후 7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1. 9. 입찰시 제출 서류

  1) 견적서(총괄표, 산출내역서/부가세포함/원단위 기재) – 1부

     ※ 별도 추가 견적서:붙박이 장 및 기타 인테리어 제안에 포함된 가구 및 비품류 – 1부

  2) 견적(입찰) 이행각서 (본원 소정양식으로 첨부파일 참조) – 1부

  3) 사업자등록증 사본 - 1부

  4) 법인인감증명서 각 - 1부

  5) 법인등기부등본 - 1부

  6)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의 경우) 각 1부

  7) 입찰보증금 (보증보험증권) 1부

  8) 관련 면허증 사본 – 1부

  9) 사용인감계 -1부

  10) 국세 및 지방세 납입 증명서(입찰월 기준 2개월 이내 증명서)

  11) 사업제안서 10부(제안발표시 평가 위원에게 배부)

  12) 전산파일(USB 또는 CD/업체명 표기) 1개

     가. 제출한 USB 또는 CD는 반환되지 않음

  13) 최근 5년 이내 100평 이상의 어린이집 공사 실적 증명서(계약서 사본)

     가. 위 서류 중 사본은 반드시 원본 대조필 기재하시고 인감을 날인

     나. 견적(입찰)이행각서, 입찰유의서는 상호명판을 사용하여 인감을 날인

     다. 견적서는 별도의 봉투에 밀봉하여 인감을 날인

     라. 인감도장(사용인감도장) 지참


  1. 10. 기타사항

   1) 입찰자는 입찰 전 필요한 모든 사항(입찰유의서, 현장설명서, 시방서 등)을 숙지 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 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2)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서류 중 사본은 반드시 원본대조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등록서류 및 계약관련 구비서류 중 허위사실이 있으면 해당업체의 선정 자격이 상실되며 계약은 무효로 처리됨

   4) 상기의 일정은 울산대학교병원의 사정에 의거 취소 또는 연기될 수 있습니다.

   5) 기타 문의사항

      가. 울산대학교병원 구매팀 박 석 인(T: 052-250-7935)

 

※ 특기사항

입찰 시 공정거래법에 의한 담합행위나 타 업체의 참가 저지행위 등 공정한 상거래 질서를 문란 하게 한 사항이 낙찰 후 발견 시 부적격 업체로 무효 처리되며, 법에 따라 처리됨을 사전에 공시 합니다.

 

 

위 와 같 이 공 고 함.

 

 

2018년 11월 20일

  

 

울산대학교병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