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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18-11-09 09:33 1,635
입 찰 공 고
1) 입 찰 명 : 울산대학교병원 세탁물 위탁처리 업체 선정
2) 입찰방법 : 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견적입찰)
3) 계약기간 : 계약시작일로부터 1년 11개월(2019년 1월 1일 ~ 2020년 11월 30일)
4) 현장(제안요청)설명회 참가 신청서 접수 : 2018년 11월 13일(화) 오전 10시
가. 현장설명회 참가 신청서(양식 별첨)를 팩스(052-250-8076)로 발신 후 전화로
담당자(구매팀 박석인:052-250-7935)에게 접수 확인을 해야 합니다.
가. 2018년 11월 14일(수요일) 오전 10시
나. 장소:울산대학교병원 별관3층 회의실
※ 입찰참여 시 입찰참가 서류 일체를 제출(사용인감 지참, 우편 및 택배 접수 불가)
1) 국가계약법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 업체로서 동법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입찰 참가 자격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2) 의료기관 세탁물 관리규칙에 의한 의료기관 세탁물 처리업 신고 및 폐수 배출시설 설치 신고를 필하고 연속세탁장비(기계 자동화시스템)를 1대 이상 보유한 업체
3) 주 6일 매일 납품 및 수거가 가능한 업체
4) 의료기관세탁 법령의 규정에 의거한 인허가,면허등의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5) 필수 요청항목에 대하여 수용 및 운영 가능한 업체
구 분 |
필 수 요 청 사 항 |
장 비 |
연속식 세탁기, 건조기, 자동세탁기, 아이로더,시트 폴더, 보일러, 수거/배송카트, 자동포장기, 다림질 장비일체, 수거/배송 차량(8톤 이상 1대 혹은 5톤 2대 운용 가능한 업체) |
처 리 량 |
일일 25카트(철제접이식 카트)분량의 세탁물량 수거, 운반 및 세탁 가능, 월평균143,885 KG |
파견인력 |
일정파견인력 운영 (원내 수거 및 배송) |
세 제 류 |
주세제 : 프라임 800 표백제 : 프라임 400 섬유유연제 : 프라임소프트 중화마무리제 : 프라임 910 차량, 환경소독, 오염세탁물 살균소독제 (소독제류 및 세제 구입,사용 현황은 매월 세금계산서와 거래명세서를 당원으로 송부) |
6) 사업(현장) 설명회 참석 업체 및 위임 받은 자에 한함
1) 견적서(BED당 단가, KG당 단가 표기/부가세포함/원단위 기재) – 1부
2) 견적(입찰) 이행각서 (본원 소정양식으로 첨부파일 참조) – 1부
3) 사업자등록증 사본 - 1부
4) 법인인감증명서 각(법인인 경우) - 1부
5)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 1부
6)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의 경우) 각 1부
7) 입찰보증금 (보증보험증권) 1부
8) 관련 면허증 사본 – 1부
9) 인감증명서
10) 사용인감계 -1부
11) 각종 신고필증 및 허가증
(대기배출시설관련, 폐수배출시설관련, 의료기관 세탁물처리업자 지정서,
세탁업영업 신고증, 의료기관세탁물처리업 신고필증, 공장등록 증명서)
12) 국세, 지방세 납입증명원
13) 신용평가등급 확인서(나이스평가정보/+,- 등급세분화/최근 2년 이내 평가 확인서)
14) 2015년 11월 ~ 2018년 10월(최근 3년) 500병상 이상 주요거래실적 증빙서류 - 1부
15) 세탁용역업체 보유 장비 현황표 – 1부
16) 협력업체 현황표 -1 부
가. 위 서류 중 사본은 반드시 원본 대조필 기재하시고 인감을 날인
나. 견적(입찰)이행각서, 입찰유의서는 상호명판을 사용하여 인감을 날인
다. 견적서는 별도의 봉투에 밀봉하여 인감을 날인
본 입찰은 사업(현장)설명 참석이 의무 사항이며, 사업(현장)설명에 참가한 업체(개인)만 입찰참가 자격이 주어집니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등의 입찰 관련법령 및 제안요청서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예정금액 5/100이상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또는 현금을 입찰보증금으로서 입찰 시작 일시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
(보증기간 : 입찰등록 마감일로부터 30일 이상)
2) 선정업체는 업체선정 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울산대학교병원에 귀속됩니다.
가. 예정가격내 최저가 제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 함
나. 유찰시 당 병원 결정에 의함
다. 동일가격 낙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 해당자만 재입찰 실시
라. 당 병원 사정으로 공사(용역)가 취소되는 경우 낙찰을 취소 할 수 있음
1) 낙찰자는 울산대학교병원에서 지정하는 일정계획에 따라 계약체결 통보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1) 입찰자는 입찰 전 필요한 모든 사항(입찰유의서, 현장설명서, 시방서 등)을 숙지 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 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2)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서류 중 사본은 반드시 원본대조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등록서류 및 계약관련 구비서류 중 허위사실이 있으면 해당업체의 선정 자격이 상실되며 계약은 무효로 처리됨
4) 상기의 일정은 울산대학교병원의 사정에 의거 취소 또는 연기될 수 있습니다.
5) 기타 문의사항
가. 울산대학교병원 구매팀 박 석 인(T: 052-250-7935)
※ 특기사항
입찰 시 공정거래법에 의한 담합행위나 타 업체의 참가 저지행위 등 공정한 상거래 질서를 문란 하게 한 사항이 낙찰 후 발견 시 부적격 업체로 무효 처리되며, 법에 따라 처리됨을 사전에 공시 합니다.
위 와 같 이 공 고 함.
2018년 11월 8일
울산대학교병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