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입찰건명 : 편의시설(A그룹:마트,편의점 / B그룹:식∙음료 매장)임대계약
2) 입찰방법 : 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가. 당 원의 편의시설 임대계약 중 A그룹과 B그룹은 그룹별 중복 입찰이 가능하며, 입찰서는 A그룹과 B그룹을 구분하여 그룹별로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3) 계약기간 : 계약시작일로부터 3년
4)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5) 사업(제안요청)설명회 참가 신청서 접수 : 2018년 7월 23일 오후 2시
가. 현장설명회 참가 신청서(양식 별첨)를 팩스(052-250-8076)로 발신 후 전화로 담당자(구매팀 박석인:052-250-7935)에게 접수 확인을 해야 합니다
나. 장소:울산대학교병원 별관 3층 회의실
6) 사업(제안요청)설명회 : 2018년 7월 24일(화)(오전 10시 30분)
7) 입찰참가신청서 제출기간 및 장소 : 2018년 7월 30일(월) 15:00 까지(시간엄수) 울산대학교병원 구매팀(별관2층)
8) 제안 발표회 일시 및 장소 : 2018년 8월 01일(수)
A그룹(마트,편의점)/오전 10시
B그룹(식∙음료매장)/오후 2시
장 소:울산대학교병원 본관(응급의료센터 건물)4층 회의실
※ 입찰등록 시 입찰참가 서류 일체를 제출(사용인감 지참, 우편 및 택배 접수 불가)
2. 입찰 참가자격
1) 입찰공고일 현재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동법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의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2) 최근 3년 이내 종합병원(800병상)이상의 대형 병원 편의시설을 종합 운영해본 실적이 있는 업체
3) 전년도 업체 총매출 실적이 200억 이상인 업체로서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업체
4) 국세 및 지방세 체납이 없는자
5) 사업설명회에 참가한 업체
※ 위 5개 조항 모두 충족하는 업체
3. 현장설명
1) 본 입찰은 현장설명 참석이 의무 사항이며, 현장설명에 참가한 업체(개인)만 입찰참가 자격이 주어집니다.
2) 현장설명 참가자는 현장설명 당일에 재직증명서, 위임장, 참가자 신분증(사본),을 지참하셔야 합니다.
※ 설명회에 참석코자 하는 업체는 첨부된 파일의 제안요청서를 다운받아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4. 매장운영 준수사항
매장은 본사 직영으로 운영하여야 합니다.(법인 가맹점은 직영점으로 간주합니다)
원칙적으로 매장의 운영은 계약상대자가 직접 운영하여야 하며, 전대 또는 재위탁시에는 제안 발표에서 계약관계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한 후 당원의 서면 동의를 득해야 합니다
5. 입찰에 관한 서류의 승낙
1)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등의 입찰 관련법령 및 제안요청서, 편의시설(마트∙편의점/식∙음료 매장) 임대계약 특수조건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2) 제안서 평가 대상자 통보는 개별 통보하되, 제외된 업체에게는 개별 통보를 생략합니다.
6.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1)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금액 5/100이상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을 입찰보증금으로서 입찰등록 마감 일시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
(보증기간 : 입찰등록 마감일로부터 30일 이상)
※ 입찰보증금 = 연간 매출 예상액 × 제안 수수료율 × 3년 × 5/100 이상
2)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울산대학교병원에 귀속됩니다.
3) 입찰등록 접수결과 5개 업체 이상일 경우 서류심사(사업수행능력,이행능력)후 5개 업체만 제안발표 기회를 부여함. 동점인 경우 금액 높은 실적 건 순으로 선정함.
7. 낙찰자 선정방법
1) 사업수행능력평가(10점),이행능력평가(10점),운영능력평가(60점) 및 가격평가(20점)의 종합 합산점수 최고 득점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합니다.
2) 운영능력평가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3) 종합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사가 2개 이상일 경우 운영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제자안자를 우선순위로 하고, 운영능력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운영능력의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순위자로 선정 합니다.
4)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이 결렬되었을 경우 차순위 최고득점자가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 됩니다.
8. 계약의 성립
1) 낙찰자는 울산대학교병원에서 지정하는 일정계획에 따라 계약체결 통보를 받은 후 7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9. 입찰등록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및 견적(입찰)이행각서(본원 소정양식으로 첨부파일 참조) 각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법인인감증명서 각 1부
4)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 시) 1부
5) 법인등기부등본 1부
6)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의 경우) 각 1부
7) 가격(수수료율)제안서(봉인 및 봉인부분 날인) 1부
8) 종합 건강검진자 지급 음식 견적(봉인 및 봉인부분 날인) 1부
9) 입찰보증금 (보증보험증권) 1부
10) (유효기간 내)신용평가등급 확인서(나이스평가정보/+,- 등급세분화) 1부
11) 국세 및 지방세 납입 증명서(입찰월 기준 2개월 이내 증명서)
12) 사업제안서 10부
13) 전산파일(USB 또는 CD/업체명 표기) 1개
가. 제출한 USB 또는 CD는 반환되지 않음
14) 2017년도 재무제표(세무사 또는 회계법인 확인 필) 1부
15)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종합병원(800병상)이상의 대형 병원 편의시설 실적증명서(계약서 사본 및 영업허가증 사본 첨부)
10. 기타사항
1)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서류 중 사본은 반드시 원본대조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상기의 일정은 울산대학교병원의 사정에 의거 취소 또는 연기될 수 있습니다.
3) 기타 문의사항
가. 울산대학교병원 구매팀 박 석 인(T: 052-250-7935)
나. 울산대학교병원 총무팀 김 지 철(T: 052-250-7914)
위 와 같 이 공 고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