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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2018년 전산시스템 통합유지보수계약 입찰공고

관리자 2018-01-30 08:59 2,471

입  찰  공  고

 

  1. 1. 입찰방법 및 일정계획

입찰공고

번    호

입찰건명

입찰설명회

일시/장소

입찰참가신청

접수일시/장소

제안서

접수 및 발표

입찰실시

입찰

방법

제2018 -1호

2018년

전산시스템

통합유지보수

2018.02.02(금)

10:00

본원 신관

지하1층

전산팀

2018.02.13(화)

17:00까지

본원 별관 2층

구매팀

2018.02.22(목)

16:00

본원 신관

지하1층

전산팀

2018.02.23(금)

10:00

본원 별관3층

회의실

제    한

경쟁입찰

 

  1. 2. 계약 기간 : 2018년 3월 1일 ~ 2019년 2월 28일 (12개월)

 

  1. 3. 입찰참가자격

   1) 입찰공고일 기준 현재 법정관리․화의개시, 등록취소, 휴·폐업, 영업(업무)정지 중이거나, 

      정부기관에 의한 부정당업체로 제재 중에 있는 업체는 입찰 참여 불가

   2) 입찰공고일 현재「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 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

      (분야: 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로 등록한 자

   3) 최근 3년 유지보수 계약으로 총 2억원 이상의 실적을 보유한 업체

   4)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제조사의 부품지원, 기술지원 확약서 제출 가능업체

   5) 소속직원 중 사업총괄책임자(PM) 을 선정하여 사업에 투입할 수 있어야 하며, 요구사항에 기술된 인력

      (중급이상)을 지원할 수 있는 업체

   6) 관련 기술자가 최소 5명이상 근무 및 재직증명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

   7) 입찰공고일 현재 주된 사무소가 경남 또는 경북권에 위치한 업체

   8) 울산공업학원 재단 산하 및 관계사(HHI)에 부정당업자로 등록되지 아니한 업체

   9) 관련서류를 검토하여 입찰 부적격 업체로 판단 될 경우 입찰을 제한할 수 있음

 

  1. 4. 참가 유의사항

   1) 입찰서류 접수 후 “기술부문(정량)”검토 후 평가기준 미충족 시 제안 및 입찰을 제한할 수 있음

   2) 상기 업체가 발생할 경우, 해당 업체에 유선 또는 우편 등의 방법으로 통보

   3) 본 사업은 공동수급계약(공동이행방식)을 허용하지 않음

   4) 입찰설명회 참석 희망자는 재직증명서 지참 요

 

  1. 5. 입찰참가등록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대리인 위임 체크) 1부

   2) 입찰유의서 1부

   3) 등기부등본(법인) 1부

   4) 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

   5) 실적증명서(최근 3년, 전산시스템 유지보수 관련) 1부

   6) 인감증명서 1부

   7) 사용인감계 1부

   8) 시, 국세 완납 증명원 1부

   9) 입찰 직전 결산 재무제표(대차대조표, 손익계산서) 1부

   10) 입찰 직전 신용평가등급표 1부

   11) 입찰(견적)이행각서 1부

   12) 법위반사실확인서 1부

        (case.ftc.go.kr 에서 발급, 공정거래법, 공정거래법(입찰담합), 하도급법)

   13) 투입인력(사업총괄책임자) 경력증명서

        (각 회사별 양식에 따름: 프로젝트, 자격증 보유사항 등 필수 기재)

 

  1. 6. 입찰 시 제출 서류

   1) 견적서(갑지, 입찰설명서(자산목록) 작성 기준에 의한 총괄표 및 내역서/ 부가세포함) 1부

   2) 입찰보증금 1부 (보증보험증권) - 1부

   3) 사용인감도장 및 상호명판 지참

 

  1. 7. 입찰방법 및 낙찰자 결정

   1) 2018년 전산시스템 통합유지보수 제안요청서 평가 및 배점 기준에 따른 최상위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 함

   2) 동일 점수가 2인 이상일 경우 기술부문 고점 업체를 낙찰자로 선정하고, 기술부문 동점일 경우 해당자만 재입찰

   3) 유찰 시 당 병원 결정에 의함

 

  1. 8. 입찰보증금

   입찰예정 총 금액의 5/100 이상의 입찰보증금(보증보험증권)을 입찰 시 납부 하여야 하며(보증기간: 등록일로부터

   60일 이상) 낙찰통보 접수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으면 보증금은 본 병원에 귀속됨

 

  1. 9. 계약보증금

   낙찰자는 계약의 성실한 이행을 보증하기 위하여 계약 금액의 10/100에 해당하는 이행(계약)보증 보험증권을

   계약 체결일로부터 7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함(계약금액1,000만원 이상에 한함)

 

  1. 10. 지체상금

   낙찰자는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의 이행을 지체한 경우 지체 1일당 계약 금액의3/1000에 해당하는 지체상금을

   당 병원에 지불하여야 함. 단, 지체상금 총액은 계약 금액의 100/1000을 초과하지 못함

 

  1. 11. 대금지급조건(세금계산서 발행 월 기준 익월 대금지급)

   - 해당 월별 유지보수 비용 청구 및 익월 대금지급

 

  1. 12. 입찰무효

     당 병원 구매규정 제13조에 준함

 

  1. 13. 기타사항

    1) 입찰자는 입찰 전 모든 사항(제안요청서, 입찰유의서 등)을 숙지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2) 등록서류 및 계약관련 구비서류 중 허위사실이 있으면 해당업체의 선정 자격이 상실되며 계약은 무효로 처리됨

    3) 계약품목대상 품목 중 일부 품목은 당 병원의 사정에 의하여 조정될 수 있다.

    4) 제출된 서류는 반환 및 공개하지 아니한다.

    5) 본 유의서는 계약의 일부가 된다

    6) 본 유의서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병원의 결정하는 바에 따른다

    7) 입찰 참가자는 입찰에 필요한 입찰 내용물을 병원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출력하여

        입찰등록에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8) 기타 문의사항은 당 병원 구매팀(T. 052-250-7936)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특기사항

입찰시 공정거래법에 의한 담합행위나 타 업체의 참가 저지행위 등 공정한 상거래 질서를 문란 하게 한 사항이 낙찰 후 발견 시 부적격업체로 무효 처리되며, 법에 따라 처리됨을 사전에 공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