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대학교병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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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2012년 의약품 입찰공지

구매팀 2012-09-05 12:41 2,272

의 약 품  입 찰 공 고
 
1. 입찰방법 및 일정계획
  분
 찰 건 명
입     
 설명회 및 장소
견적제출 및 참가서류접수
입찰방법
2012-1
Irbesartan
36품목

2012. 9. 7(
금)
11:00 본원 별관
3층 회의실

참가서류 : 우편등기(퀵포함) 접수
견적제출 : E-MAIL 접수
제출기한 : 2012.09.13(목) 17시
(도착분에 한함)

견적입찰
2012-2
3TC tab 150mg
1816품목
 
 2. 계약기간 : 2012년 10월 1일 ~ 2013년 9월 30일(1년)
 
3. 입찰참가 자격
1) 해당품목이 약사법등 관련 법령 규정에 의하여 허가, 인가, 면허, 신고, 등록 등을 요하거나 자격 요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조건을 충족하는 업체
2) 응급의약품 발주 시 3시간 이내에 당 병원 약제팀에 약품공급이 가능한 업체
3) 병원급 이상 연간매출금액 중 전문의약품 30억 이상 업체
4) 수액제의 배송은 365일 일2회 오전 오후 직배송(각 병동 및 해당부서)을 원칙으로 하며, 지정된 장소까지 자체 운송수단 등으로 운반, 납품가능한 업체
5) 입찰설명회 참석 업체에 한함(공시 시간 이후 입장 불가)
6) 관련서류를 검토하여 입찰부적격업체로 판단될 경우 입찰을 제한할 수 있음
 
4. 공급업체 결정방법 : 견적 입찰
1) 개별품목별 최저 단가 제시 업체를 공급사로 선정
2) 전체 품목수(수액 제외)의 20% 이상 낙찰되지 못한 경우 자격이 상실되며
        차 순위자가 선정됨.
3) 수액제(수액표기)는 수액전체품목수의 50%이상 낙찰되지 못한 경우
차 순위자가선정되며, 입찰참가전체 업체 중 50% 이내 해당하는 업체가 없을 경우 총액 기준 적용
4)  입찰 결과 최저 단가가 동일한 경우 업체별 개별품목단가를 합산하여 기준금액
         대비 인하율이
가장 높은 업체를 공급사로 선정함. 
    5)  성분별은 동일 단가일 경우 기준가가 낮은 품목을 선정함.
 
5. 입찰 보증금
총금액 입찰 예정가의 3/100 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 등)을
      입찰 참가
신청시 납부하여야 하며(보증기간 : 등록일로부터 30일 이상) 선정통보
      접수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으면 보증금은 본 병원에 귀속됨
 
6. 입찰 등록 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대리인 위임 체크)
2) 입찰유의서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4) 등기부등본(법인),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5) 인감증명서 1부.
6) 사용인감계 1부.
7) 시, 국세 완납 증명원 1부.
8) 의약품 도매상 허가증 사본 1부.
9) 우수의약품 유통관리기준(KGSP)적격업소 증명서 사본 1부.
10) 2011년도 재무제표(대차대조표, 손익계산서, 현금흐름표, 이익잉여금처분계산서)
       1부.
11) 2011년도 병원급 이상 매출실적증명서 1부.
12) 입찰시행보증금 1부.
 
7. 계약대상자 및 준수사항
1) 공급업체로 선정된 자는 계약대상자가 되며, 계약대상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에
단가계약내역서와 계약관련 구비서류를 작성(확인) 제출하여야 함
2) 단가계약내역서 작성은 첨부된 파일양식을 준용하여 품목별로 단가내역을 모두를
         작성하여
E-MAIL로 제출하여야 함
3) 신규의약품 및 대체약품 은 동일성분과 같은 할인율을 적용하고, 해당사항이 없는
오리지널 약인 경우 제약사별 평균할인율을 적용하여 단가가 결정된다.
     4) 계약기간 중 보험약의 기준약가 변동시 변경 시행일로부터 변동율에 따라 
         계약단가를 조정한다
     5) 재고정리로 인한 반품 약품은 해당 월 세금계산서 반품 정리하고 신규업체에서 
         한달 이내에
실물을 공급받아 정리한다.
6) 낙찰 후 포기품목이 발생할 경우 낙찰된 총금액의 10%를 Penalty로 적용하여 
         당 원 해당
업체에 지급될 자재대 금액에서 공제 후 지급한다.
 
8. 기타사항
1) 입찰자는 입찰 전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2) 계약품목 및 수량은 대체약품 적용 등으로 계약기간 중 제외 또는 조정될 수 있음
3) 등록서류 및 계약관련 구비서류 중 허위사실이 있으면 해당업체의 선정 자격이
         상실되며
계약은 무효로 처리됨
4)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5) 기타 문의사항은 구매팀 박귀라 대리(T.052-250-7933)
6)입찰리스트 및 관련 서류는 입찰 설명회 후 공지함.
     (e-mail : uuhscm@uuh.ulsan.kr)  
 9. 대금지급(당 병원 자재대 지급규정에 의함)
    세금계산서 발행 월 기준 5개월 후 지급( 20일 현금 지급)
 
※ 특기사항
 입찰시 공정거래법에 의한 담합행위나 타업체의 참가 저지행위 등 공정한 상거래
      질서를 문란
하게 한 사항이 낙찰 후 발견시 부적격업체로 무효 처리되며 법에 따라
      처리됨을 사전에 공시
합니다.